투엑스원, ‘셀프 세차장창업 원스톱 토털 솔루션’으로 업계 두각
투엑스원, ‘셀프 세차장창업 원스톱 토털 솔루션’으로 업계 두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투엑스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카케어 서비스 브랜드 ‘투엑스원’(대표 류병석)이 차별화된 ‘셀프 세차장창업 원스톱 토털 솔루션’으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투엑스원은 현재 전국 300여 개의 가맹점과 100여 개의 출장세차팀이 퀄리티 높은 자동차 내외부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카케어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이곳의 셀프 세차장창업 원스톱 토털 솔루션은 스팀세차장, 실내세차장, 손세차장창업 등 세차장 창업에 관한 교육부터 설비, 인테리어 시공,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돕는다.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여자, 남자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투엑스원 세차장 신규 창업자는 전국 12개 투엑스원 지역 총판을 통해 언제든지 바로 창업 상담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창업 기술 교육 프로그램은 누구나 세차, 광택, 에바크리닝 등 전문 지식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사진 = 투엑스원

인테리어 시공의 경우 투엑스원 직영 시공팀이 축적된 노하우로 조명, 폴딩도어, 강화타일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한다. 합리적인 비용의 고품질 프리미엄 시공으로, 투엑스원의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4년 연속 수상의 비결 중 하나로 꼽힌다.

투엑스원 류병석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차장 창업 브랜드로서 가맹점에 장비와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해 이들이 성공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본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셀프 세차장창업비용, 세차장 1인창업 및 무인창업 등 다양한 창업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투엑스원은 전국 5,500여 개 세차장과 디테일링샵에 고품질 세차, 광택, 디테일링 용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특히 투엑스원이 직접 개발한 세차용품과 스팀, 고압, 냉온수 세차기 등의 세차장비는 KS인증 등 전문가 검증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관리와 철저한 A/S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