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아이패드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 액정·배터리 교체비 50% 할인 이벤트 진행
아이폰·아이패드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 액정·배터리 교체비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내폰을부탁해
사진제공= 내폰을부탁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아이폰 수리 및 아이패드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가 2월 할인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 대상 액정 및 배터리교체 시 50% 할인이다. 이벤트 할인이 적용 교체비는 정식 서비스 센터 리퍼서비스 대비 70% 낮은 금액으로 비용 부담을 낮췄다.

또한, 신규 고객들을 위해 알리미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을 지참했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튜브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액정과 배터리교체 서비스 외에도 하우징, 침수세척, 파워나 볼륨, 진동 등 일부 기능 이상 또는 메인보드나 메모리 복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 외에 맥북, 아이패드의 수리도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리미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며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을 지참했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튜브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듯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내폰을부탁해는 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