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를디자인하는여자 박진영 원장, K뷰티 국제미용올림픽대회 SMP부분 2회 연속 대상 수상
두피를디자인하는여자 박진영 원장, K뷰티 국제미용올림픽대회 SMP부분 2회 연속 대상 수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두피를디자인하는여자 스타카토에어닷 경남지사 박진영 원장이 K뷰티 국제미용올림픽대회에서 두피채움타투 SMP부분의 2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두피를디자인하는여자 창원마산점을 운영하고 있는 박진영 원장은 한국 SMP두피협회 이사이다. SMP(두피문신) 부분 최초로 2회 연속 그랑프리 기록을 달성한 박원장은 두피문신의 그린존을 꿈꾸며 현재 Staccato AirDot 경남지사에서 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해 내고 있다.

SMP란 두피 미세 색소요법으로 모근보다 작은 도트로 실제 모근과 같은 착시를 주는 기법이다. 기존 SMP의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출시된 smart 머신으로 흑채를 뿌린 듯 가볍게 표현하는 독보적인 미세도트 SMP기법 ‘AIR DOT SMP’가 있다.

박진영 원장은 ”두피문신은 잘못 배우면 독이 될 수 있다. 때문에 두피문신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은 아카데미를 선택을 신중하게 해야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미용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뜻있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