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퍼센트, 누드 컬러 베리에이션 표현한 ‘어나더 누드 패싯’ 선보여
하트퍼센트, 누드 컬러 베리에이션 표현한 ‘어나더 누드 패싯’ 선보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어나더 누드 패싯 (Dote On Mood Eye Palette _ ANOTHER NUDE FACETS)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어나더 누드 패싯 (Dote On Mood Eye Palette _ ANOTHER NUDE FACETS)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인디 메이크업 브랜드의 자존심 하트퍼센트가 21년 S/S 시즌 컬렉션으로, 지금까지 없었던 누드 컬러 베리에이션을 표현한 어나더 누드 패싯(ANOTHER NUDE FACETS)을 2월 22일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나만의 분위기를 찾기 위한 새로운 시도’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Dote On Mood Eye Palette)는 #01 로즈 패싯, #02 브라운 패싯, #03 버밀리언 패싯 이어 완결편인 #04 어나더 누드 패싯 출시를 통해 또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고객의 마음에 다가갈 것이라고 하트퍼센트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인디적 감각을 돋보이는 이번 어나더 누드 패싯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올릴 수 있는 포근한 봄 빛 누드 톤 컬러와 다양한 누드 글리터의 조화로 빛의 각도마다 다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깊이 있게 올라오는 자연스러운 코지 매트 텍스처가 블렌딩되어 의도된 자연스러운 발색이 분위기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 가능하도록 하며, 기존 누드컬러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물빛에 반짝이듯 투명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텐더 글리터의 누드 컬러가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2월 22일 정식 론칭을 진행하는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04 어나더 누드 패싯은 지난 15일부터 프리오더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04 어나더 누드 패싯은 프리오더 이벤트는 지금까지 없었던 33%의 파격적인 할인행사로 진행되므로 조기마감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트퍼센트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하트퍼센트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컬러리스트, 뷰티 전공자들이 (그동안 출시되었던) 아이팔레트 컬러에 대해 보여준 긍정적 반응들이 꾸준하게 많은 점에 착안하여 (‘어나더 누드 패싯 아이팔레트의 출시와 동시에) 하트퍼센트 서포터즈 “무드파인더즈(Mood Finders)” 모집했다. 

무드파인더즈는 ‘무드를 찾는 사람들’ 이라는 뜻으로 무드를 찾는 선두적인 리더의 역할을 해주는 뷰티 전문가 집단을 말한다. ‘하트퍼센트’는 이 뷰티전문가 집단인 “무드파인더즈”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더 인디스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