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 케어하는 뷰티브랜드 ‘트리토(treato)’ 런칭
민감한 피부 케어하는 뷰티브랜드 ‘트리토(treato)’ 런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트리토(treato)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뷰티브랜드 트리토(treato)가 본격적인 런칭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대표 상품 3가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트리토(treato)는 치료를 의미하는 TREATMENT의 TREA와 만성 피부 질환의 일종인 ATOPY의 ATO를 합성한 단어로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신생아는 물론 유아와 청소년, 임산부,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나이별로 다른 피부 타입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여 각 피부에 맞는 제품을 앞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3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리토(treato)에서 출시된 제품 중 '트리토 링클 케어 릴리프 마스크'는 특허받은 수중 유화형 제형과 친환경 섬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알러지를 가진 사람들도 편히 사용할 수 있는 향을 가진 제품이다.

'트리토 링클 케어 릴리프 진정 에센스'는 안티에이징 효능이 입증된 에센스로써 특허받은 수중 유화형 제형인 제품이다. 피부 항노화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트리토 안티 더스트 링클 케어 크림'은 안티에이징 효능에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효과까지 지니고 있는 크림이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트리토 관계자는 “친환경적 소재를 개발하고 활용하여 피부의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라며 “피부에 친화적 제형을 개발하여 자연스럽게 피부에 접근할 것”이라 전했다.

뷰티브랜드 트리토(treato)에 관련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