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노비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선봬
히노비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선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히노비라(hinobira)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민감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히노비라(hinobira)가 출시됐다.

히노비라는 보습과 진정 컨셉의 ‘화이트 로즈 레이어 토너’와 ‘화이트 로즈 레이어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토너와 크림 두 가지만으로도 피부 컨디션에 맞는 2STEP 스킵케어를 지향한다.

두 제품에는 화이트 알바 로즈를 화학적 유기용매 없이 물로 스팀 증류하여 추출한 퍼스트 드롭이 함유되어 있다. 제품 내 동물성 원료, 광물유, 에탄올 등의 유해 성분은 함유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인 성분인 화이트 알바 로즈는 1년에 한 번만 피어 생산량이 매우 적으며 30여 개의 꽃이 있어야 에센셜 오일 1방울을 만들 수 있어 희소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원료로 불리고 있다.

특히 해당 성분은 도쿄 공과대학과 협력해서 ‘알바 로즈 플라워 추출물을 통한 세포 내 산화 스트레스 감소’ 논문을 통해 원료 효능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한 피부반응 테스트에서 관찰 시점마다 모든 연구 대상자에게서 피부반응이 관찰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관계자는 “히노비라 제품을 사용하면 촉촉한 보습 효과와 더불어 화이트 알바 로즈의 상쾌하면서 우아한 향기가 퍼져 아로마 테라피를 이용한 듯한 힐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라며,

“평소 미세먼지, 건조한 공기,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부 상태가 악화되었다면 해당 제품으로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토너와 크림을 이용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히노비라는 대상웰라이프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차후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