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강아지분양 ‘미유펫 인천점’, 자체병원 오픈기념 병원패키지 최대 85%할인이벤트진행
고양이·강아지분양 ‘미유펫 인천점’, 자체병원 오픈기념 병원패키지 최대 85%할인이벤트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미유펫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강아지 분양 전문 업체 미유펫 인천점이 자체병원 오픈 이벤트로 분양가 최대 85%할인, 자체 동물병원 의료비 할인 지원, 애완용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인천 강아지분양을 고려하는 경우,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광범위한 애견분양 일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인천 애견샵 미유펫 인천점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해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 자격증을 겸비한 강아지분양전문가와 펫플래너를 통한 정확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지

앞으로의 반려생활에 도움이 될 병원, 미용 등 사후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곳인지 등을 꼼꼼히 체크하여 업체선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유펫 인천점의 경우 자체동물병원, 자체미용실을 운영중이며, 각종할인과 위생미용 평생무료 서비스를 받을수 있어, 청라, 영종, 광명 등지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천 강아지분양 관계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가 상담을 해주고 미유펫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로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미유펫 인천점은 복실복실한 비숑프리제, 인기많고 귀여운 포메라니안 분양을 전문으로 30여 종의 80~1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다.

부천, 시흥, 청라 등 각지에서 강아지분양 고객들이 찾고 있으며, 현재 보유한 견종, 말티푸, 토이푸들 소형견이외에 대형견및 특수견 또한 할인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양이분양 또한 이용이 가능하고 할인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강아지 또는 고양이 무료분양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현재 이벤트중인 종류로는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숏헤어, 뱅갈, 러시안블루 등 다양한 품종묘들을 할인중이며, 비대면 분양시스템 전국 운송서비스를 통해서 전국운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기가 많은 견종인 국민강아지 말티즈, 영리하고 애교많은 토이푸들, 복실한 털의 매력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묘종을 분양하고 있으며, 희귀품종도 분양하고 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곳에서 분양부터 교배, 미용, 호텔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미유펫 인천점’은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문의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고

비대면운송시스템으로 고객들이 코로나로 안전하게 입양할 수있게 전국운송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강아지, 고양이사진은 인스타그램 및 미유펫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