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2021 공인중개사시험 준비 돕는 합격수기 소개
인강드림, 2021 공인중개사시험 준비 돕는 합격수기 소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 공인중개사시험 준비에 도움을 주는 합격수기를 소개했다.

합격수기는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인강 및 교재로 공부한 후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것이다. 합격자들의 독보적인 학습 노하우, 마음 가짐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이 담겨 있어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장기간 준비한 한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은 주말은 당연하고, 퇴근 후나 새벽시간, 출퇴근 등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공부해야 한다”라며 “시험 범위가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알고 시험장에 들어가기 보다 버릴 것과 취할 것을 구분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올해 63세인 한 수강생은 “인강드림의 각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님들의 샘플 강의를 모두 듣고 나와 잘 맞다고 생각하는 교수님을 선택했다”라며 “기억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무엇보다 반복 학습이 필요하다 생각하고 기본서 2회독, 핵심 요약집 3회독, 문제집 2회독, 10개년 기출문제집 1회독을 했으며, 9월부터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이론 특강, 족집게 100선을 통해 학습을 마무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다른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의 합격 수기는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자사의 공인중개사 인강만으로 수많은 합격자들이 탄생했다”라며 “본 합격수기에 나와 있는 합격자들의 다양한 노하우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교육 혜택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곳은 2021 공인중개사 시험 기초 입문서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