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무독성 매트리스 '코지슬립',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 킹을 퀸가격으로"
친환경 무독성 매트리스 '코지슬립',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 킹을 퀸가격으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슬립
이미지 제공 = 코지슬립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지슬립에서 실시하는 기획전은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과 미국코르시카나베딩 등미국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며 퀸사이즈 가격에 킹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언제든 A/S를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가 숙면에 밀접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각자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예전과는 달리 침대 매트리스를 고르는데 있어서 내부에 들어가는 소재와 그 안전성에 대해서도 체크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는데, 이는 매트리스 및 각종 생활용품에서 라돈 및 여러 유해물질이 검출된 이른바 라돈사태의 영향이 크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업체 코지슬립은 라돈과 발암물질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로부터 안전한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선보이고 있다.

코지슬립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미국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의 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Certipur-US 인증에 더해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 중 발암물질 및 유해물질 방출까지 수개월간 테스트해 안전함을 인증받는 eco-INSTITUT인증과 Greenguard인증 중에서도 골드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섬유제품 원자재의 안전성을 보증해주는 유럽 인증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전문가들이 인정한 섬유제품의 친환경 유기농 인증의 최고라벨인 GOTS인증과 천연 라텍스 인증인 GOLS인증 등을 통해 친환경 유기농 매트리스임을 인증 받았다. 

코지슬립
이미지 제공 = 코지슬립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외에도씰리,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떼라페딕,스프링에어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다양한 컴포트레벨의 30여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편안함을 인정받은 메모리폼 베개와 면소재의 방수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매트리스 커버를 100프로 선물해 드리고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메모리폼 토퍼, 바디필로우등 파격적인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편집샵 코지슬립은 각종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본 후 자신의 몸에 맞는 것을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가이드가 매장에 상주하면서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제품을 추천, 설명해준다.  

매트리스와 더불어 프레임을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고 리뷰이벤트까지 같이 진행하며 자세한 행사의 내용은 홈페이지및 블로그를 비롯하여 마석가구단지 남양주하남점 및 성남 송파위례점으로 유선 문의 시 더욱 자세히 알 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