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파주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패브릭소파 전시상품 최대 40% 할인 및 통가죽쇼파 선봬
일산파주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패브릭소파 전시상품 최대 40% 할인 및 통가죽쇼파 선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패샤
사진제공 = 패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친환경수제가구 쇼파전문브랜드 패샤소파, 일산가구단지(파주가구점)은, 작년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아쿠아텍스쇼파로써 3월과 4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에 인기모델이었던,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페브릭소파를 사이즈별로 3.5인용, 4인용, 6인용 등 품목별 최대 40% 추천해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인기모델 및 전시품 40%할인 행사는 앞서 진행한 프로모션보다 할인폭이 넓어, 퀄리티 좋은 거실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하려는 혼수 예쁜신혼부부나 입주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할인혜택도 높은 할인율로 품질 중심의 가성비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2021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친환경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모듈소파, 원목쇼파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3.5인용부터 4인용 6인용 이상의 대형 코너형쇼파, 카우치소파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패샤소파의 페브릭소파는 맞춤형 거실가구컨설팅을 토대로 방수 원리와 내구성의 균형을 실현한 플로킹 기술 원단을 사용해서 질감이 부드럽고 위생 관리가 간편한 사용감을 선보인다.

섬유를 직조한 배열이 촘촘한 고밀도 아쿠아텍스클린 신소재를 적용하여 세균 곰팡이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방지하는 항균 원단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패샤에서는 이태리 천연가죽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통가죽 입점된 신제품들도 있어 파주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등 고객들의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 환경호르몬 염려 없는 천연 우드슬랩테이블도 수량 한정으로 최대 50% 할인 적용된다.

산가구거리 패샤의 배송문의, 영업시간 등은 대표전화 연결이나 인천시흥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등 전국 지점 및 패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