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단지 패브릭소파 전문 ‘레드플래닛 대구점’ 예비입주민을 위한 할인혜택 제공
대구가구단지 패브릭소파 전문 ‘레드플래닛 대구점’ 예비입주민을 위한 할인혜택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레드플래닛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친환경소파를 제작하는 원가공개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레드플래닛 대구점’이 신혼소파, 입주/이사쇼파 할인행사 소식을 밝혔다.

레드플래닛은 전국 11지점으로 운영중이며 300여평 이상의 매장의 규모의 전시장에 좋은 퀄리티의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의 패브릭소파를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또한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에서 포세린, 세라믹식탁까지 한번에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아쿠아클린소파는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수 있는 신소재이다. 위 브랜드의 패브릭 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임팔라소파 제작에 사용된 패브릭은 유럽 소파 시장의 탑클래스 원단 패브릭으로 국내 독점으로 가져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고급원단이다.

패브릭 소재가 가지고 있던 생활 오염 및 관리등의 문제점을 보완한 유럽 현지 전문 연구진들의 친환경적인 기술로 PFC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지클린, 생활 방수, 방오 등의 생활 편의 기능성을 갖추면서 패브릭 소파의 기능성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소파는 소재부터 제자과정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걸쳐 친환경적으로 이루어진 생산과정으로 오코텍스 1등급 인증마크를 획득하였다. 초정밀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소재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공기 순환이 원활하여 가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을 짜는 형태의 일반적인 패브릭 직조 방식이 아닌 25만회 마모강도 테스트를 거친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반려동물에 의한 할큄,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한 강력한 내구성을 보인다.

상반기 입주, 경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대구가구아울렛 인근 연경뉴웰시티, 앞산비스타동원, 복현아이파크 등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제품 20% 이상 할인전과 입주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레드플래닛 대구점에 방문하시면 새로운 보금자리에 어울리는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예쁜 소파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쉽게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구매 가능하며,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쇼파 추천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던 심플한 디자인소파와 함께 유럽에서 온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국내에서 만나보지 못한 다양한 컬러를 보유하고 있다. 모던 컬러부터 스타일리쉬한 비비드 컬러와 파스텔 색상으로 총 70여가지 이상 감각적인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색으로 홈스타일 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말했다.

레드플래닛은 대구가구아울렛을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본점과 이번에 신규오픈한 하남점을 비롯하여 김해가구단지등 전국적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1등급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인증 받은 레드플래닛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문의와 방문 예약은 각지점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