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푸드타파
사진제공 : 푸드타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푸드타파가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차 입고 수량 조기 품절을 앞두고 그간의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이를 통해 7만 원을 호가하는 설치비를 전액 면제해 주는 혜택을 비롯해 추가 미생물 분말을 2년분 지급하는 등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후기 작성 고객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을 첨부한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함께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또한 지인 추천 이벤트를 통해 서로 3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공동구매를 통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그동안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져 온 바 있다. 자동 급수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미생물을 이용해 깔끔하게 소멸시키는 방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에 대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분쇄기에 미생물처리가 결합된 방식”이라고 강조하며, “음식물쓰레기를 투입 후 뚜껑을 닫는 것 만으로 처리 과정이 마무리되어 매우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관련 이벤트 문의 및 제품 구매 안내는 푸드타파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