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고마워아이티’,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진행
인터넷비교사이트 ‘고마워아이티’,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과거와는 달리 여러 인터넷설치 업체가 생겨나면서 소비자들은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믿을만한 업체인지 확인을 하는 경우가 늘어났다. 그로 인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방문하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 가입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인지, 충분한 혜택과 사은품이 보장되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며 “고마워아이티는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택을 받은 업체”라고 설명했다. 

고마워아이티는 인터넷 가입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1:1 맞춤 상담을 통해 kt인터넷설치, sk브로드밴드설치, lg인터넷설치 등 통신사별 요금제 및 가입 사은품을 비교해볼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미리 선택 가능해 불필요한 상담 진행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3년 넘게 운영해온 사이트로 친절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생일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실시해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많다. 

고마워아이티는 고객 후기 게시판에서 후기를 직접 볼 수 있어 인터넷 가입 시 나타날 수 있는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나 혜택 등에 대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업계 최대의 현금 사은품으로 최대 46만원을 지급하고 문의를 남기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일 설치 및 당일 현금 사은품도 지급한다.

고마워아이티 관계자는 “자사는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마워아이티’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