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필라테스 건대본점, 3D 체형분석기 도입
이브필라테스 건대본점, 3D 체형분석기 도입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브필라테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필라테스 기구를 직접 제작하며 스튜디오 운영도 함께 하고 있는 ㈜이브필라테스 건대 본점이 3D 체형분석기를 도입하여 더 전문적인 수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3D체형분석을 통하여 24개의 관절포인트와 87가지 근육을 분석하여 근골격 건강을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어깨, 골반, 목 등 중요 골격에 대한 10가지 측정 지표를 제공한다.

필라테스 운동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현재 20000여 명의 신체 데이터를 기준으로 자신의 통합신체 등급을 제공 받아볼 수 있다.

이브필라테스 건대본점은 올 해 1월에 프리미엄 2호점을 오픈하여, 지점을 두 곳으로 운영중이다.

특히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상담예약만으로 무료로 3D 체형분석을 통하여 좀 더 체계적인 운동상담과 함께 1:1 개인수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회원들의 운동과 몸 관리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중에 있다. 

한편 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를 격상하면서 실내체육업 시장이 또 한번 불황을 겪고 있지만, 현재 20호점’서울대입구점’을 오픈한 이브필라테스는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올해만 신림3호점, 건대본점, 서울대입구점 등 줄이어 신규 오픈을 진행하였고, 수도권 지역에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추가 오픈을 계획 중이다.

이브필라테스 건대본점은 이런 상황 속에서도 운영 노하우와 독자적 프로그램 개발로 창업에 성공적인 사례를 실현 시키고 꾸준한 방역과 대처,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수업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성장하고 있다.

건대본점은 신규회원모집 및 할인행사 진행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된 공간과 구성으로 소비자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이브필라테스 건대본점의 이번 연말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과 수강 관련 문의는 해당 스튜디오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