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식단 브랜드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 론칭 “20팩 구매시 사은품 증정”
건강 식단 브랜드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 론칭 “20팩 구매시 사은품 증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SEHO,C'(세호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건강한 식단을 위한 브랜드 'SEHO,C'(세호씨)가 신제품 닭가슴살소세지를 론칭한 가운데, 20팩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는 오로지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했으며, 한 팩(120g)당 단백질 26g으로, 하루 한끼 단백질 적정섭취량 30g에 근접한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특히 오래 가는 포만감은 물론 설탕 대신 스테비아만을 사용해 부담 없이 건강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또 콜라겐을 더해 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만큼, 한정된 식단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한 별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닭가슴살소세지 20팩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디존 홀그레인머스타드(200g)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것. 디존 홀그레인머스타드는 샐러드 등에 활용해 먹을 수 있다. 

한편 세호씨는 건강한 간편식 브랜드 썬더버드와 방송인 조세호가 함께 만든 브랜드다. 썬더버드는 청담동·소공동 소재 클린식단 레스토랑과 HMR 기술 제휴를 맺은 건강간편식 브랜드며, 조세호는 앞서 건강한 다이어트로 대중들의 큰 화제를 모았다. 

썬더버드와 조세호가 손잡은 '세호씨'는 실제 조세호가 다이어트 중 먹었던 식단을 상품으로 구성했다. 정통 수비드 닭가슴살 플레인, 머스타드 비네거와 저지방·고단백 채끝스테이크 등이다. 이외에도 저탄수&고단백 신제품인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를 론칭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