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피부 기초화장품 세트 ‘TS 스킨로션 3-STEP’ 정품 증정 이벤트 진행
여드름피부 기초화장품 세트 ‘TS 스킨로션 3-STEP’ 정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티에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이달 말일까지 구매금액별 정품 증정 행사를 비롯해 베스트 아이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금액별 정품 증정의 경우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정품 최대 4개 증정이 가능하다. 

그 중 ‘티에스 케어 3-STEP’은 토너, 에멀전 그리고 수딩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된 단계별 기초화장품 세트 제품으로 청소년 성인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스킨토너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함유로 과잉 노폐물 케어 및 매끈한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손이 아닌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면 토너의 영양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킬 수 있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TS 수딩 크림’은 붉게 달아오른 민감해진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주는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번들거림 없는 깔끔한 마무리 감으로 지성은 물론 복합성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피부 전문가는 “좁쌀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은 청소년 뿐만 아니라 많은 성인들도 겪는 대중적인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트러블 완화를 위해서는 스킨케어 루틴을 점검하고 여드름화장품 구매 전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지성, 복합성 피부의 소유자라면 무거운 제품보다는 가벼운 포뮬라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메이크업 시에도 모공을 막는 제품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 제품을 통한 케어 이외에도 자극적이거나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는 피하고, 균형 잡힌 식단 섭취 등 식습관에도 관심을 갖고 꾸준히 관리한다면 트러블 완화나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