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키즈샴푸 1+1에 선봬
키즈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키즈샴푸 1+1에 선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큐어베이비는 성장기 어린이의 올바른 헤어, 두피 케어를 위해 저자극약〮산성 주니어샴푸를 1+1에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전 성분을 확인할 수 있게 홈페이지에 유아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다.

큐어베이비의 아이샴푸는 건강한 머릿결과 두피를 위해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세라마이드 NP, 세라마이드 NS 등을 포함해 5세라마이드 복합체와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모발 비어있는 모발에 큐티클을 채워줘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그뿐만 아니라 큐어베이비 유아바디&샴푸는 고영양, 고단백을 공급하는 식물 추출물 7가지를 사용했으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자극 없이 두피 스케일링을 돕는 약산성바디워시다.

또한, 큐어베이비 키즈샴푸추천 제품은 제주용암해수, 베타글루칸 등 건조한아기피부에 좋은 성분이 풍부해 세정 후에도 뛰어난 아기보습을 유지하고 두피와 모발, 건조한 바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올인원 유아바디워시이다.

이외에도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들로 이뤄져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바디워시로, 성분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육아 맘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신생아바디워시추천 제품에 언급되고 있다.

아울러 애기목욕용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소비자들의 안정적인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독일 더마테스트를 비롯해 각종 전문기관의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덧붙여 큐어베이비는 ‘설레는 명절맞이 트리플 이벤트’를 통해 2월 3일 오전 2시부터 3월 3일 오전 1시 59분 결제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신생아워시, 유아바디오일, 어린이보습크림을 1+1에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