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A Inc 디자이너브랜드 노드비메이드, 펜트하우스 시즌2 두 배우 입히다
WALA Inc 디자이너브랜드 노드비메이드, 펜트하우스 시즌2 두 배우 입히다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2.19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노드비메이드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SBS 화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1의 성공적인 종방에 이어 오늘부터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는데, WALA Inc(대표 이성이)의 국내디자이너브랜드 노드비메이드(Node be. Made)는 시즌2의 두 주연배우에게 의상협찬을 함으로써 캐릭터를 살리는데 지원했다.

노드비메이드가 협찬한 배우는 김소연(천서진 역)과 유진(오윤희 역)으로, 업체 측은 해외 명품브랜드가 아닌 국내 디자이너브랜드가 인기 드라마 여 주인공 2인에게 동시에 선택을 받은 것은 보기 드문 사례라고 전했다.

노드비메이드는 SBS 인기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이하늬 배우가 착장한 모습이 출연분의 80% 이상을 차지한 바 있으며,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여 2021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의 여성디자이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옷의 구조적 밸런스를 중요하게 여기고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미를 동시에 구현하고 있는데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하지만 편안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의류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노드비메이드 측은 이번 펜트하우스 배우협찬으로 유명명품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국내 브랜드지만 실력이 있으면 인정받는다는 사실을 패션업계에 알릴 수 있다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WALA Inc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남성복 패턴 전공 후 15년 이상 패션 디자이너 및 사업총괄을 맡으며 옷의 구조적 이해도가 높은 디자이너로 알려진 이성이 대표가 설립했다. 노드비메이드는 꾸뛰르 드레스 제작부터 클래식 남성복까지 다양한 실무 경험으로 노하우를 쌓아 수트에서 세레모니웨어까지 다양한 활용성을 갖추고 있는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