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OCN ‘타임즈’ 제작지원
명랑핫도그, OCN ‘타임즈’ 제작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명랑핫도그’가 드라마 ‘타임즈’의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2월20일 토요일 첫 방송인 OCN 드라마 ‘타임즈’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로 방영전부터 실력파 배우 이서진과 풋풋한 신인 이주영의 케미에 대해 기대가 높다.

국민간식 명랑핫도그는 ‘타임즈’ 제작지원을 통해 다양한 세대에게 명랑핫도그의 매장과 메뉴를 노출할 계획으로 명랑핫도그의 주 고객층이 좀더 다양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제작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명랑핫도그

제작지원과 동시에 명랑핫도그는 새로운 메뉴 출시를 밝혔다. 명랑핫도그 스타일로 변신한 떡볶이 신메뉴 출시를 통하여 핫도그와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명랑핫도그의 휴게소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휴게소세트 시즌2 역시 출시 예정이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드라마와 컨텐츠에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장해나갈 것이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맛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