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미용실 2021 신입생 프로모션 진행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미용실 2021 신입생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사진제공 =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에서 2021 신입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도 입학하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들은 전 품목 30%할인 혜택을 받고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신입생 증빙 자료 확인만 되면 어떤 지점에서든 똑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은 이 뿐만 아니라 네이버 첫 방문 예약 시 20% 할인, 멤버쉽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03년 오픈한 준오헤어 직영 29호점인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은 오랜 시간 이 지역을 대표하는 120평의 대형 프리미엄 헤어살롱이다.

무엇보다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와 실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꾸준한 교육을 통해 빠르게 바뀌는 헤어 트렌드를 먼저 분석하고 맞춤형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내 가족이라는 생각을 늘 잃지 않고 전 직원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의 오랜 단골 고객은 "갈 때마다 늘 가족같이 대해주시고 변함없는 실력과 서비스로 만족하는 곳"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찾아주고 있는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은 매장 내부가 넓고 쾌적해 답답하지 않은 곳에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해 안전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

사진제공=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사진제공 =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직원들이 개인 위생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고, 시기에 맞춰 새로 리뉴얼을 하여 각존을 3구역으로 나누어 여유있는 공간으로 좀더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준오헤어 광명철산역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편안한 환경에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