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엄지, ‘오비에티보’ 볼캡도 멋스럽게... 시선을 사로잡는 건강미
여자친구 엄지, ‘오비에티보’ 볼캡도 멋스럽게... 시선을 사로잡는 건강미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2.2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에티보
오비에티보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힙한 볼캡, 버킷햇 브랜드 ‘오비에티보’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외출을 자제하는 시기가 계속되면서 격식을 차린 옷보다는 후드나 맨투맨 등 캐주얼한 아이템들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데일리룩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볼캡인데 가장 매치하기 쉬우면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이에 ‘오비에티보’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브랜드만의 독특함을 내새운 다양한 볼캡을 출시하기 시작하였다. 오비에티보 볼캡은 적당한 높이감으로 머리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캐주얼할 느낌을 살려주면서 가벼운 차림에는 물론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려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오비에티보는 영한 레트로 감성을 잘 살려 오비에티보만의 감성을 잘 나타내는 브랜드로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한 바가 있어 연예인 모자, 연예인 볼캡 등 연관 검색어에도 오르고 있다.

오비에티보
오비에티보

오비에티보는 스타들의 OOTD에서도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 특히, 아이돌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도 오비에티보의 스웨이드 볼캡을 착용하여 본인의 SNS에 인증을 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엄지는 화이트 집업 져지에 오비에티보의 스웨이드 볼캡을 착용하여 캐쥬얼한 일상복을 연출하였다.

업계 관계자는 “오비에티보는 오비에티보만의 감성과 트렌트디함으로 평소 즐겨입는 일상복을 힙하고 멋진 스타일로 만들어준다”라며 “앞으로 개성과 멋, 새로움을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비에티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