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X김계란,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출시
칼로바이X김계란,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2 15: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칼로바이
사진제공=칼로바이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칼로바이가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 준비한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한 김계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는 운동, 체형교정 등 건강 전문 동영상을 선보이는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30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김계란이 이번 칼로바이 콜라보에 참여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는 김종국 프로틴으로 잘 알려진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파격 할인가에 한정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더불어, 정식 런칭 기념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KF94 마스크를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콜라보 패키지는 칼로바이 자사몰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피지컬 갤러리 전용 쇼핑 지원금 10,000원 쿠폰을 100% 지급한다. 더불어 신규가입 시 적립금 3천원, 칼로바이 앱 설치 시 적립금 3천원이 추가로 제공되어 최대 1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총 500만원 상당의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와 한정판 피지컬 갤러리 굿즈를 지급하는 '김계란 30일 챌린지' 진행될 예정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 관련 분야 전문성을 갖춘 피지컬갤러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와 30일 챌린지를 통해 운동과 단백질 섭취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길동 2021-02-22 18:12:16
페이코인앱 가입 5코인 15000 드립니다. 리워드 코인 16GAUPP 입력하시고 받아가세요~
저는 입력을안해서 못받았어요ㅜ
BBQ , 씨유 ,KFC에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