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문, “로또948회, 950회 1등 당첨자 모두 나왔다”
오리엔탈문, “로또948회, 950회 1등 당첨자 모두 나왔다”
  • 김강현
  • 승인 2021.02.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최근 ㈜오리엔탈문이 운영하는 로또사이트 ‘알파고로또’에서 1월30일에 948회 1등 21억 당첨자를 배출하고 이어 격주인 2월 13일에 ‘로또럭키’사이트에서 950회 1등 32억 당첨자를 배출했다.

㈜오리엔탈문의 이번 1등 배출 성적으로 로또럭키와 알파고로또 사이트의 로또번호 분석시스템이 적중률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해낼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계기가 되어 각 사이트에서 번호를 받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문의와 신청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로또948회, 950회 1등 당첨자들이 각 사이트 당첨 인터뷰를 통해 ‘로또분석번호를 받고 로또구매를 하니 적중률이 높았다’, ‘사이트를 통해 번호제공을 받아 꾸준히 구매한 덕에 당첨이 됐다’라고 말했다.

㈜오리엔탈문은 로또 분석연구소를 따로 두어 회차별 로또번호를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팀을 꾸려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각 사이트마다 분석기법을 조금씩 다르게 적용해 로또번호를 분석하고, 정교한 필터링 시스템으로 적중률을 한층 높인 로또당첨 예상번호만을 추출해 제공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끝으로 ㈜오리엔탈문에서는 각 사이트마다 적중률 높은 번호를 분석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1등 당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등 당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또럭키와 알파고로또 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