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사준모, 2021년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무료인강 지원
네이버카페 사준모, 2021년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무료인강 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네이버카페 사준모(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21년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인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사준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양질의 교육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사준모는 박정훈 교수 및 회원 간 소통이 가능한 Q&A 게시판을 운영해 사회복지사 1급 교재(책) 추천이나 시험일정, 시험과목 난이도에 대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사준모는 사회복지사1급 스타강사로 불리는 박정훈 교수님을 섭외해 사회복지기초인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핵심 이론을 비롯해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정책론에 대한 체계적인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이 반영된 적중 예상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를 풀이하는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사회복지공무원이 하는일이나 연봉, 사회복지현장실습기관 및 나눔의집 구인 등에 대해 자유롭게 정보를 나누는 것도 가능하다. 

사준모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은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따기쉬운 국가시험으로 알려져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사준모는 부담스러운 강의료로 시험공부를 미뤄왔던 수험생들을 돕고자 본 무료인강 제공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준모가 제공하는 모든 강의 및 교육 자료들은 보육교사자격증을 취득 후 다문화사회전문가를 꿈꾸고 있거나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해 의료사회복지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