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플러스, '바이탈 밸런싱 여성을 위한 석류 쉬즈 샴푸 선봬'
헤어플러스, '바이탈 밸런싱 여성을 위한 석류 쉬즈 샴푸 선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대한민국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바이탈 밸런싱 여성을 위한 쉬즈 샴푸& 두피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여성들이 만든 여성을 위한 제품인 '바이탈 밸런싱 쉬즈 샴푸와 두피팩'은 남성과 다른 여성들만의 두피와 헤어 고민 원인 해결에 중점은 뒀다.

여성들은 스트레스와 임신과 출산, 육아 등 바이탈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문제가 생기는 가운데 그 중 머리카락이 빠지는 경우가 대표적인 예다.

특히 많은 여성들은 남성과 다르게 앞머리 라인에 숱이 적거나 빠져 휑한 이미지를 보일 수 있어 기존 시판됐던 샴푸가 아닌 여성 전용 헤어 샴푸를 사용한 것이 가장 좋다.

헤어플러스 쉬즈 샴푸와 두피팩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석류와 허그베리를 사용했다. 석류는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졌으며 천연 에스트로겐 호르몬 성분이 여성들의 호르몬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

뿐만 아니라, 달달하고 은은한 향을 자랑하는 허그베리를 추가된 쉬즈 샴푸와 두피팩은 잔향이 길고 오래가며, 호불호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현재 헤어플러스에선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쉬즈 샴푸 1+1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 신규회원 및 카톡플친 추가 시 쿠폰이 추가 적용된다. 여성분들의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플러스가 선뵌 여성을 위한 바이탈 밸런싱 쉬즈 샴푸와 두피팩 관련된 자사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