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화장품 브랜드 ‘벨보이스튜디오’ 신생아로션 외 다양한 제품 선보여
유아동 화장품 브랜드 ‘벨보이스튜디오’ 신생아로션 외 다양한 제품 선보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신생아, 유아, 아동은 피부가 약하고 스스로 체온을 조절하지 못해 외부적인 자극에 쉽게 손상될 수 있다. 게다가 요즘에는 1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해서 피부 트러블이 더 악화되기 쉬워 관리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이에 아이들의 얼굴은 물론 전신의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큰 경우가 많은데, 기본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트러블, 땀띠, 아토피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한다.

특히 아이들을 위해 출시된 신생아로션이나 아기크림 등을 이용해야 하며 4계절 내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예민하고 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코어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인지 체크하면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연유래성분만 사용되었는지 체크해봐야 하며, 인공적인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인지도 알아봐야 한다.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공법이 적용된 제품인지도 확인하는 게 좋다.

유아동 화장품 브랜드 벨보이스튜디오 관계자는 “아이들이 사용할 만한 화장품을 찾고 있다면 자연 유래 성분만 사용되었는지 확인하고 PH농도가 5.5~6.5 정도로 약산성을 유지하는지도 체크하는 게 좋다. 약산성 제품은 자극이 적고 일반적인 피부 산성도와 맞으므로 약산성 제품인지도 확인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벨보이스튜디오는 동화작가가 만든 유아동 화장품 브랜드로 신생아로션 외 우유바디로션 등 여러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생아로션은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천연보습케어 제품이며 모든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돌잔치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벨보이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제품은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도 0.00 판정을 받았으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