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입시학원 인하휘트니스 도화점’ 수시 및 정시컨설팅, 학원원장 주관 진행
‘체대입시학원 인하휘트니스 도화점’ 수시 및 정시컨설팅, 학원원장 주관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천 체대입시, 체대편입 및 경찰, 소방체력전문학원인 인하휘트니스 도화점에서 3월 모의고사를 기준으로 수시, 정시 컨설팅을 학원원장이 직접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생 성적에 비례한 상위권 대학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큰 도움이 필요하기에 기초실기측정 및 컨설팅을 학원원장이 직접 진행한다는 것이다.

인천에서 1999년 개원하여 23년째 운영 중인 체대입시학원 인하휘트니스 도화점은 입시정보를 통한 정확한 입시 컨설팅 및 학생, 학부모 입시설명회를 상시 개최하고 있다. 또한 체육기관과 협업하여 진로탐색 및 취업을 이끌고 있으며 공부학원과의 추가적인 연계를 통해 정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유능한 강사진이 배치되어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도모하고 최신화된 입시컨설팅자료를 사용하여 교육하기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특히 도화역에서 5분 거리, 주안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매년 합격자 명단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현재 수시와 정시를 목표로 하는 고등학교 1, 2학년과 체력이 중요한 경찰, 소방 체력반을 운영하고 있는 인하휘트니스 도화점은 금번 돌아오는 고등학교 2학년의 여름방학에 맞춰 체대입시 체험운동을 통해 진로선택 및 실기기능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알려져 있다.

인하휘트니스 도화점 업체 관계자는 “인천뿐만 아니라 수도권 및 타 지방에서도 체대입시에대한 많은 문의 및 수강을 요청하셔서 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내부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발전시켜 전문적인 입시컨설팅 및 학생 케어 시스템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천체대입시전문학원 인하휘트니스 도화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