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21SS vol.3 LILAC 컬렉션 공개! “Welcome to THE NERDYSSEY”
널디, 21SS vol.3 LILAC 컬렉션 공개! “Welcome to THE NERDYSSEY”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2.2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널디
사진제공= 널디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21SS 라일락 컬렉션을 공개했다.

널디의 21SS vol.3 LILAC 컬렉션은 시즌 컬러인 라이트 퍼플을 중심으로 널디가 정의한 유토피아인 ‘널디세이(Nerdyssey)’로 떠나는 여정을 그린다.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난 널디세이라는 세계는 한여름 밤의 꿈처럼 신비롭고 늘 이색적인 흥미로움을 제안한다. 이상적이고 몽환적인 자극을 널디만의 차분한 파스텔 색감으로 정의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널디가 가지고 있던 색감보다 더욱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스타일이 새로운 희망이 가득 찬 무드를 보여준다.

LILAC 컬렉션은 크게 트랙 수트, 후드 집업 셋업, 윈드브레이커 셋업 등 차분한 파스텔 색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라이트 퍼플/스카이 블루의 소프트한 컬러가 돋보이는 트랙 수트는 시그니처 아이템답게 베이직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핏 감이 특징이다. 20SS 시즌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후드 집업 셋업은 사이즈 2선에 퍼플 컬러가 포인트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두루 갖춘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널디
사진제공= 널디

윈드브레이커 셋업은 테크 웨어에 소프트한 컬러를 사용하여 가볍게 봄을 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부터 하프 팬츠 또한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널디의 21SS 컬렉션은 총 4가지 파트로 순차 공개되고 있으며, LILAC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