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브실크,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크마스크 제공
토브실크,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크마스크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다양한 명품 브랜드에서 실크 원단으로 제작한 실크마스크를 앞다퉈 런칭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는데, 이는 실크마스크의 다양한 효과 때문이다.

피부무자극, 소취, 항균, 비말차단, 자외선차단 등 실크마스크의 다양한 효과가 재사용 마스크로 적합하다는 의견이 많다.

하지만 명품 브랜드들의 실크마스크는 그 가격이 25만원부터 시작하여 100만원이 넘어가는 등 마스크로 사용하기에 매우 비싼 편에 속한다.

이에 따라 실크 원단 제조 기업 신성실크의 새로운 실크악세사리 브랜드 ‘토브실크’에서 선보이는 ‘토브실크 샤뮤즈 마스크’는 3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크마스크를 제공한다.

'토브실크 샤뮤즈 실크마스크'는 피부 자극 없이 옷을 입은 듯한 느낌으로 착용되며, 여기에 PM2.5 필터 삽입을 통해 안전성을 더했다.

실크 샤뮤즈 원단은 자체적으로 악취를 없애고 폐렴균의 침투를 막는 특징이 있는데, 토브 실크는 이 실크 원단을 무려 4겹 덧대어 마스크로 제작했다.

토브실크 관계자는 "토브 실크 마스크의 피부 무자극 효과로 인해 피부과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웨딩 답례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브실크는 실크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만큼, 모회사인 신성실크의 원단 공급을 통해 유통 거품을 제거하고 고가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6A 최상급 실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한편 토브실크는 '실크 샤뮤즈 마스크' 외에도 유통 거품을 제거한 '실크 스카프', '실크 스크런치' 등 다양한 실크 제품을 대중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