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리게인프로젝트 본점 확장이전
대구 리게인프로젝트 본점 확장이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2.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리게인프로젝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리게인프로젝트 본점은 9평대 소규모 샵에서 9군데 가맹체인점계약 성과를 이뤄낸 SMP전문샵이다. 리게인프로젝트 본점은 그간 성과를 바탕으로 70평대 넓은 공간으로 확장 이전했다.

확장 이전 후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수강생들의 수강 이수가 완료된 후에도 안정적인 창업을 위한 실습공간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금번 확장이전으로 대구두피문신 전문샵 리게인프로젝트 본점은 단독 전문샵으로 경부권에서 최대 규모의 SMP전문샵으로 자리매김했다.

큰 성과를 일궈낸 대구두피문신 전문샵 리게인프로젝트 본점 관계자는 “고객 한 명 한 명에 대해 최고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달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시술기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시술을 진행”하는 것에 대한 운영철학으로 성장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리게인프로젝트의 브랜드 철학은 시술 뿐 아니라 수강생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확장이전의 이유도 최근 급증한 수강생과 고객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수용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기관은 2020년 시사 정치전문 매거진 ' 월간 ' 선정 고객만족브랜드 1위 및 국내 최초 2년 연속 부문 '국민의 힘' 원내대표 표창을 받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더 많은 후기와 정보는 리게인프로젝트 대구본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