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박람회 혜택 선보여
복합문화공간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박람회 혜택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스터디카페 1세대 ‘어라운드 스터디카페’가 오는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제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 코엑스(COEX) C홀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는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맞이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 주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가운데 무인 창업 아이템인 무인 스터디카페를 대표하는 어라운드가 차별성이 돋보이는 시스템을 설명하고, 박람회 가맹 특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언택트 무인화 추세가 가속화됨에 따라 무인 창업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어라운드만의 무인 시스템으로 24시간 운영되며 인건비를 감소시켜 월 고정 지출을 낮춤으로써 예비 창업자들의 운영 부담감을 낮추었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1세대로 120호점을 돌파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학습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어라운드만의 교육콘텐츠로 학생을 위한 학습컨설팅과 성인을 위한 취업컨설팅 혜택을 마련했다.

학습컨설팅은 상위 1% 연세대학교 멘토들의 체계적인 학습컨설팅이며, 취업컨설팅은 취업용 자기소개서 작성 컨설팅 및 기업, 직무 맞춤형 면접 코칭이 진행된다.

언택트 시대에 맞게 비대면 화상 컨설팅으로 진행되며 어라운드 회원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나 컨설팅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어라운드는 그림 렌탈 국내 1위 ‘오픈갤러리’와 제휴를 맺어 인기 있는 작가의 작품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동종 업계 유일무이한 그림 렌탈 서비스는 학습 공간 제공을 넘어 복합문화 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될 예정이다.

어라운드 가맹본부는 “자연친화적인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교육 및 문화 콘텐츠를 도입하여 어라운드만의 차별적이고 전략적인 시스템으로 점주들의 안정적인 지점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창업의 불안감을 느끼는 점주들을 위해 박람회 혜택으로 순수익 보장제를 준비했다. 본사에서 일정 수준의 순수익을 보장해주는 제도로 많은 점주들이 부담없이 안전한 창업을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사는 점주들의 힘이 되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라운드의 순수익 보장제는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박람회에서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