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닭, 영양 가득 균형 잡힌 한 끼를 위한 '바른도시락 시즌2' 6종 출시
바르닭, 영양 가득 균형 잡힌 한 끼를 위한 '바른도시락 시즌2' 6종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집콕,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바쁜 직장인, 학생들과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1인 가구가 매끼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바른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이 ‘바른도시락 시즌2’ 도시락 6종을 출시했다. 영양 밸런스를 갖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한 끼가 가능한 균형 잡힌 도시락이다. 

바르닭 바른도시락은 기존의 도시락 4종을 6종으로 리뉴얼하면서 골라먹는 재미도 높아졌다.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고소한 '닭가슴살 오믈렛&옥수수야채밥', 부드러운 오믈렛과 매콤한 볶음밥의 조화가 돋보이는 '참치오믈렛&깍두기볶음밥'이 제격이다.

뽀득 담백한 소시지가 더해진 '방울소시지 오리지널&카레야채밥', 매콤한 청양고추의 맛과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어우러진 '방울소시지 알싸청양&새우볶음밥', 담백한 후랑크 소시지와 다양한 야채가 곁들여진 '후랑크 오리지널&야채볶음밥', 탱글한 식감과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후랑크 알싸청양&오색볶음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밥과 밥찬은 한 끼 최대 260g으로 푸짐하게 구성하면서 최소 304Kcal로 낮춰 부담 없는 식사가 가능하다. 여기에 비타민이 추가된 소스로 체중 조절 시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했다. 

스킨 진공팩 포장으로 맛과 영양을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이는 위해 요소를 차단하고 냉동 보관 시 수분 증발 막아줘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로 갓 지은 것 같은 식사를 할 수 있다. 

바르닭 관계자는 "건강한 식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바쁜 현대인들도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도시락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며 "바르닭 바른도시락은 부담 없는 칼로리의 도시락이지만 포만감을 주고 영양을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맛있고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