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 광명점, 신규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전개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 광명점, 신규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전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경기도 광명 일직동에 위치한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가 신규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에서 실시하는 2차 이벤트로 최대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는 필라테스와 번지피지오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필라테스는 1:1 개인수업부터 최대 4:1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번지는 한 수업 당 최대 6명까지 강습을 받을 수 있다. 그룹수업은 어플을 이용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어플을 통해 최소 10시간 전까지 수업 취소가 가능 하다.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 정은초 대표는 “코로나19 시국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는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인원 그룹이 아닌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번지를 함께 접목시켜 많은 고객 분들이 운동을 통해 즐거움을 얻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폼필라테스 번지피지오 에서는 단순한 운동센터의 개념을 벗어나 혁신적인 사고를 기반으로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무엇보다 고객분들의 마음과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는 운동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