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신혼집 마련시 유의해야 할 점 공개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신혼집 마련시 유의해야 할 점 공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빌라정보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만만치 않은 집값으로 결혼을 준비하면서 ‘신혼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신혼부부들이 많은 가운데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분양 매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에 신혼부부들을 위해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신혼집 마련 시 유의해야 할 점을 25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에 따르면 신혼집 매매 시 고려해야 할 점은 대게 5년 안에 집을 되팔게 될 상황을 가정해, 주변 편의시설이나 녹지공간의 유무, 역세권과 인근 고속도로 등 주변 환경의 이점을 살펴보는 것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빌라 분양을 찾는 신혼부부 수요자들도 증가했는데,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신혼집 계약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집 주변의 생활, 교통 인프라를 파악해 자신의 라이프에 알맞은지 파악해야 하고 지역 개발 호재와 지역 시세를 체크해 미래 가치도 가늠해 봐야 한다”며 “내부 구조도 생활하기 편리한 구조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천~3억, 남양주시 화도읍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5천, 시흥시 신천동과 대야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3천에 이뤄진다.

고양시 관산동과 내유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3억4천,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분양은 인기며, 일산 사리현동, 중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억4천, 식사동, 덕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4억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