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워시 신규회원 할인 이벤트
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워시 신규회원 할인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큐어베이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기화장품을 성분과 자극적이지 않는지 따지듯이 아기목욕용품 역시 마찬가지다. 신생아목욕용품을 고를 때도 유해성분이나 자극적이지 않는지 따져봐야 한다. 더군다나 건조할 때는 자주 씻길 경우 오히려 건조해질 수 있어서 자주 씻길 수 없어서 한번 씻길 때 잘 씻겨줘야 한다.

그래서 세정력까지 뒷받침이 돼야 한번 씻길 때 제대로 씻겨줄 수 있는데 씻겨주는 과정에서도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고 아기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기 때문에 합성계면활성제를 썼는지 안 썼는지도 확인해줘야 한다. 합성계면활성제의 경우 건조한 아기피부를 만들 수도 있고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에게 악영향을 줄 수도 있다.

이에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바디워시 선보이며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회원 50%할인 이벤트는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사이트 내에 신규회원 특가샵을 통해서 부담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신규회원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년간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과들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해당브랜드의 전 제품에는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논란이 되는 20가지 성분 무 첨가, 엄선된 EWG등급 원료를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성분에 신경을 썼다.

성분들 중에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농업진흥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아기태열, 유아아토피, 아기열꽃 등 아기에게 생길 수 있는 신생아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 성분이다. 해당브랜드의 아기침독크림, 유아오일, 아기크림, 아기로션, 유아바디워시 등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큐어베이비의 아기바스앤샴푸의 경우 약산성 pH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서 연약한 아기피부의 pH밸런스를 지켜준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탁월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 신생아샴푸와 신생아바디워시로 사용이 가능하며 거품을 통해 두피나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그 밖에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보습력좋은아기로션, 침독크림, 아기보습크림, 신생아태열수딩젤, 유아바디오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재 아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