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2021년 신입학 추가모집 진행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2021년 신입학 추가모집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2.2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제공
사진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학년도 대학 입시 일정 중 마지막 모집 일정인 4년제 대학 정시 추가모집 기간이 2월 22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2005년 이후 최대 인원을 모집하고 있는 2021학년도 4년제 추가모집에서는 162개 대학교에서 2만 6천명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학교마다 추가모집을 진행하는 전형 및 등록일이 상이해 추가모집을 지원하고자 한다면 각 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는 것이 좋다.

한편, 4년제 대학교 정시 추가모집이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다양한 장점을 앞세워 수험생들의 관심을 끄는 곳으로 광운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이 주목받고 있다. 인서울 4년제 대학교 캠퍼스를 공유하며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성적 반영없이 면접전형으로 진학이 가능하다는 점을 내세워 수험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이곳에서는 온라인 교육이 아닌 오프라인 교육을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광운대학교 내 첨단 장비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효율적으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평균 2년~ 2년 반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학교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등 다양한 진로 설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는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현재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1학기 신입학 추가모집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