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오크&월넛 특가전 진행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오크&월넛 특가전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드테라피
사진 = 우드테라피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원목가구 공장을 직접 운영해 유통비용을 완전히 없앤 가격으로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소비자 직판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고급 원목가구의 대명사인 프리미엄 월넛, 오크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엄격하게 선발된 북아메리카 산 FAS 등급의 목재를 사용해서 제작되는 호두나무 월넛 원목가구는 명품 원목가구로 프리미엄의 가치를 알아보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찬가지로 북아메리카 산 FAS 등급의 참나무로 제작되는 오크 원목가구 역시 맑고 깨끗한 느낌을 나타내며 신혼가구나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특가전을 통해서 월넛 침대 프레임, 호두나무 원목 장롱, 오크 원목 거실장, 참나무 화장대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여러 디자인 가구를 최대 7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우드테라피는 자연의 천연 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낸 천연 AURO 오일로 직접 마감하며 천연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 하고 있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까지도 정직하게 만드는 제작 환경을 구축하며 국내산의 좋은 자재만을 수급하여 제작하고 있다.

약 25년 이상의 원목가구 장인들이 오랜 시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우드테라피의 천연 원목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대를 이어 사용할 수 있도록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이고 자연의 피톤치드를 가득담아 면역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관계자는 "필요한 원목가구 제품들로 하나씩 바꿔 가기만 하더라도 금세 실내 인테리어가 통일되고 깔끔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우드테라피
사진 = 우드테라피 제공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제품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재구매율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이어 "원목가구는 사후관리가 상당히 중요한데 업계 최장 수준인 3년의 품질보증과 15년의 AS관리기간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장 직판 원목가구 브랜드 답게 다양한 디자인의 오크 월넛 원목가구를 1:1 맞춤 제작하고 있다. 생활패턴이나 집안의 유휴 공간에 잘 어울리는 가구를 맞춤으로 제작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거기에 다양한 목재로 변경하는 등 소비자의 지갑을 가볍게 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들도 반영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안내중인 이번 특가전은 1200평 규모의 오프라인 쇼룸에서도 함께 진행중이다. 투명한 정찰제로 고지되는 상품금액은 온/오프라인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어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우드테라피 쇼룸은 분당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 주요지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50만원 구매고객 한정으로 마호가니 통 원목도마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우드테라피 쇼핑몰이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