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 "2in1 에어프라이어로 시장판도를 바꿔"
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 "2in1 에어프라이어로 시장판도를 바꿔"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딕
비비딕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하나의 제품에 두 개 이상의 기능을 갖춘 2in1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2in1제품은 여러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공간 활용에 도움이 되어 1인 가구와 주부에게 선호도가 높다.

특히 오븐과 에어프라이어가 합친 오븐형에어프라이어나 스팀기와 에어프라이어가 합친 스팀에어프라이어 같은 2in1 에어프라이어가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비비딕
비비딕

이 가운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가 27% 할인과 더불어 친환경 고급 종이 호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스팀기와 에어프라이어 두 가지 기능이 가능한 멀티 에어프라이어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풍미있는 식감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찜요리부터 튀김요리까지 폭넓은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7L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대가족 가구나 명절, 홈파티 등 사람 수가 많을 때도 많은 음식을 요리할 수 있으며, 스팀 청소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에 거주하는 한 주부는 “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로만 가능했던 음식들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스팀기나 오븐을 따로 둬야할 필요가 없다.”라고 전했으며 그 외에도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으로 탁월하다.”, “한 번의 터치로 요리사가 되는 느낌이라 좋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보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