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시티, 마곡동 마곡엠밸리9단지 아파트 입주민 위한 수입침대 선보여
슬립시티, 마곡동 마곡엠밸리9단지 아파트 입주민 위한 수입침대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입매트리스 전문 슬립시티가 마곡동 마곡엠밸리9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할인혜택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슬립시티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소비자들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전국주요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더불어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하기 때문에 하자나 고장 걱정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든 AS가 가능하도록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슬립시티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의 대표적인 브랜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최저가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구매고객에게는 고급매트리스커버와 메모리폼베게를 증정하며 아파트입주민들을 위한 추가할인혜택과 사은품증정도 진행한다.

한편 침대프레임 전문업체인 프레임포유 에서는 100% 친환경소재로 제작된 프레임들을 만나볼수있다 신상프레임 출시를 기념으로 고덕자이아파트 입주민들을 상대로 초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 등 소재와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시하여 주문제작이 가능한 조명침대 호텔침대 전동침대 패밀리침대도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전시장 위치나 신상품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