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 결혼반지·예물커플링 할인 프로모션
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 결혼반지·예물커플링 할인 프로모션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일리아스주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신혼부부들은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흐름이 생기면서 세련됨을 잊지 않은 개성을 담은 가치 있는 예물을 찾고 있다.

이에 예비부부들은 본인 개성에 부합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혼수품목들을 마련할 수 있는 종로예물 투어나 웨딩밴드 투어 등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예물커플링이나 결혼커플링을 합리적인 비용에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할인 이벤트 외에도 구매자가 구입한 액세서리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 등 하자가 있을 시 보상을 제공한다. 평생 무료 A/S를 통해 종로1캐럿다이아반지, 종로2캐럿다이아반지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매주 주말마다 진행 중인 예물초대전에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와 1, 2, 3캐럿 다이아반지 등 다양한 품목들을 예비부부의 예산이나 희망하는 디자인에 따라 안내하고 있다.

한편 일리아스주얼리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됐다. 웨딩커플링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부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증정하거나 순금 3돈을 특가로 제공하는 혜택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최근에는 매입도 진행해 좋은 가격으로 제품들을 구매해 종로다이아몬드 팔 때 찾기 좋은 곳으로도 불리고 있는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