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봄을 위한 퍼스널 프로모션 제안
HK테일러, 봄을 위한 퍼스널 프로모션 제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2.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HK테일러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본사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는 남성, 여성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봄의 시작을 위한 퍼스널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새로운 출발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은 풀 패키지로 진행되며, 맞춤예복과 맞춤셔츠는 리폼을 통해 일반정장과 셔츠로 변경되어 실용적이라는 평가이다.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대여까지 포함되어 있어 클래식한 턱시도 또는 경쾌한 캐주얼 자켓 등으로 사진 컨셉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턱시도 대여 진행 시, 사진촬영을 위한 액세서리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두꺼운 외투를 벗는 지금, 맞춤수트로 뽐낼 수 있는 시기이다. 여성맞춤정장을 위한 프로모션은 물론 남성정장을 위한 비지니스 정장 두벌 패키지 등이 HKtailor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과 제일모직, 이태리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까노니코 등과 영국 스카발, 테일러&롯지 등의 원단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 HK테일러
사진제공 = HK테일러

HK테일러의 비스포크 수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공동 제작방식이다. 소공동 출신의 장인들의 손길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비스포크 행사도 진행된다.

상담 진행은 1:1로 진행되며 원단에서부터 디자인 선택까지 고객이 원하는 취향과 용도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가봉을 통해 체형보완과 사이즈 맞춤이 진행되며, 특히 HK테일러는 체형보완을 가장 중시하며 남다른 퀄리티의 맞춤수트 제작을 위해 수미주라 또는 비스포크 정장 모두 HK테일러의 직영 제작소 제작으로 퀄리티 유지 및 발전에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준비한 프로모션 외에도 추가 혜택도 마련해 코로나19로 어려운 때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제안드립니다”며 “준비한 HK테일러의 프로모션으로 진정한 맞춤정장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HK테일러는 전 지점 예약제로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며 최근 제주점이 오픈했다. 프로모션 및 업체 정보와 온라인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