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리아뷰티, 전문적인 속눈썹, 아트메이크업 맞춤 시술 진행
카멜리아뷰티, 전문적인 속눈썹, 아트메이크업 맞춤 시술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2.2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카멜리아뷰티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부산 서면역 근처에 위치한 카멜리아뷰티가 전문적인 속눈썹, 아트메이크업 시술을 고객 맞춤 디자인으로 진행해 크게 주목받고 있다.

카멜리아뷰티는 속눈썹, 아트메이크업 외에도 왁싱, 스킨케어 시술도 가능한 토탈샵으로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리아 원장이 직접 메이크업 포함 속눈썹펌, 아트메이크업을 시술하고 있다.

속눈썹 및 아트메이크업은 고객 개인마다 다른 눈매, 속눈썹모의 상태, 얼굴 이미지 등에 맞게 정교한 속눈썹시술이 이뤄져야 하며, 전체적인 골격, 피부타입에 맞게 맞춤 디자인 시술이 들어가기 때문에 시술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왁싱은 브라질리언, 비키니 라인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시술 진행이 가능하며, 스킨케어의 경우 기본 관리부터 물광관리까지 종류별 관리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토탈샵 카멜리아뷰티는 청결하고 안전한 시술을 위해 일회용품은 일체 재활용하지 않고 인증된 제품만 사용한다. 1:1 예약제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아트메이크업은 시술 완성도를 위해 하루 인원을 정해 시술이 진행된다.

리아 원장은 “모든 시술은 철저히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며,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명 한 명 모든 고객의 니즈를 채워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 전포역에서 도로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토탈샵 카멜리아뷰티의 자세한 시술 후기 및 가격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또는 카톡 채널 카멜리아뷰티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