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1 스포츠지도사2급 기간한정판매 인강 선보여
시대에듀, 2021 스포츠지도사2급 기간한정판매 인강 선보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2.2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 = 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증가하면서 전문가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스포츠지도사는 전망이 밝은 직업으로 꼽힌다.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최근 스포츠지도사2급 자격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스포츠지도사는 각 종목에 대하여 전문체육이나 생활체육을 지도하는 전문인으로 자격 취득 시에는 관련 업계 취업이 수월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능력에 따라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러나 일 년에 한 차례만 진행되는 시험일정과 높은 출제 난이도, 출제 유형의 변화 등으로 인해 시험준비에 난항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한 2021년도 생활 스포츠지도사2급 최신 개정강의를 시대에듀에서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 할 수 있는 생활 스포츠지도사2급 강의는 필기+실기 마스터반, 필기 합격반, 실기합격반 등이다. 그중 가장 주목할 만한 강의는 특별기획상품인 필기+실기 마스터반이다. 선택과목과 필수과목 총 8과목의 강의를 모두 제공하는 마스터반은 각 과목의 필수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는 필기 강의와 기본자세와 응용동작, 규정포즈 등 실기평가에 필요한 학습과정부터 구술평가까지 대비 할 수 있는 실기 강의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강의는 한정 판매 상품으로 오는 3월 15일까지만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기간 내 강의 신청 시에는 최신 강의 교재, 초보수험가이드, 1:1맞춤 학습 Q&A 서비스, 모바일 강의 무료제공 등의 다양한 수강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3월 16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등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