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리레, 신제품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 진정팩 카카오 메이커스 앵콜 요청
아페리레, 신제품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 진정팩 카카오 메이커스 앵콜 요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아페리레(Aperire)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페리레(Aperire)가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가 단독 런칭을 진행한 카카오 메이커스로부터 앵콜 제안을 받아 25일부터 내달 6일가지 진행한다.

프리티 진정팩은 앞서 2월 초 카카오 메이커스 페이지 내에서 런칭해 단독 특별 할인가로 소비자들은 만난 바 있으며, 빙하토 모공팩에 이은 아페리레의 후속작으로 출시 직후 큰 반향을 일으키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아페리레 관계자는 “신제품 아페리레 베리 프리티 모공진정팩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 생활화 때문에 피부 트러블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면서 리콜 제안을 받게 되었다”고 전했다.

내일 더 예뻐지는 습관, 데일리 감성 코스메틱 아페리레(Aperire)의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는 기존 스파 릴리프 라인의 히트작 비 프로즌 마스크의 후속 제품으로, 일명 ‘응급처치팩’으로 불린다.

카카오 메이커스의 품질 테스트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어 단독 특별 할인가에 선보였던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와 40,000ppm 수준의 칼라민이 함유돼 강력한 흡착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는 원주민들이 목욕제로 사용할 만큼 우수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았다. 상처 치료와 함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장벽 개선, 진정,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베리 프리티 진정팩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기자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아사이팜열매추출물 등 총 10가지의 베리 성분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아울러 자연 원료의 배합으로 부드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와 은은한 베리 향이 느껴지는 텍스처를 구현하였으며 전 성분 EWG 그린 포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 메이커스로부터 앵콜 요청을 받은 프리티 진정팩은 단독 런칭 이후 온ㆍ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되었으며, 신라면세점(아이파크점), 롯데백화점(수내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페리레의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는 베스트 상품인 빙하토 모공팩과 함께 러시아, 미국, 두바이 등 해외 각국에 수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페리레(Aperire)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