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 기원합니다" 인강드림, '50만원 장학금' 드림이벤트
"공인중개사 합격 기원합니다" 인강드림, '50만원 장학금' 드림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는 ‘50만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진행하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동차 합격을 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5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이 본 이벤트를 통해 학습 열정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12월 31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본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인 총 19명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실력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교수진과 1:1 질의 응답도 가능하다. 

해당 강의와 관련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 총 16권도 지급한다. 본 교재는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바탕으로 집필했으며, 출간직전까지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법령이 완벽히 반영됐다. 이처럼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내용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된 본 교재로 학습하면 합격 시너지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본 이벤트에 참여하면 실제 시험처럼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전국 모의고사 8회 응시,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편안하게 수강 가능한 모바일 및 MP3 강의 수강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장학금은 물론 학습 효율성을 높여줄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이벤트 참여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실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본이론강의’를 통해 각 과목별 핵심 개념과 이론을 쉽게 설명하고 시험의 전체적인 틀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