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HA패샤, 패브릭쇼파, 샤무드소파 전시품 50%할인
PASHA패샤, 패브릭쇼파, 샤무드소파 전시품 50%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패샤
사진제공_패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형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직영점에서 입주,신혼가구를 위한 샤무드 및 4인용 페브릭소파를 선보이며,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 및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상반기 이벤트중 연장 진행하는 입주, 신혼가구 풀 패키지는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쇼 모델: 커버기준)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가능) 원목침대 세트이다.

또한 ▲6인용통가죽쇼파(코너형 모델:미르 기준)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가능)침대 패키지는 38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에 위치한 패샤는 샤무드쇼파는 물론 기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하고 발수나 긁힘에 강한 고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패샤PA(플라츠), 패샤SH(엘라스트론), 패샤IM(임팔라쇼파) 4인용패브릭소파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공장을 운영으로 정확하고 한 단계 빠른 A/S구축망을 통한 고객응대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원단의 장점을 극대화고자 늘어남과 꺼짐을 보완한 40KG 밀도 고밀도폼, Agion항균기술 접목, 독일제 하드웨어, 이태리 엘라스틱밴드, 사면대패목 등 검증된 자재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

오포가구단지, 판교가구거리, 기흥가구단지의 공동구매 업체 측 관계자는 "패샤의 소파는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색상 및 유럽 감성의 화사한 색감 등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다양한 컨셉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소파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한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아쿠아텍스소파, 이지클린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직접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