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로봇, '인스타 좋아요' 무료 체험 이벤트
인스타로봇, '인스타 좋아요' 무료 체험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이미 인스타그램은 공짜로 본인이 원하면 얼마든지 비즈니스로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을 듯하다. 처음에는 보통 취미생활로 시작을 하지만, 관리를 하다 보면, 협찬 제의나 공구 제의가 들어오면서 비즈니스의 용도로 활용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런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 들어오는 것일까?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알려졌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본인의 인스타 계정 자체를 관리하는 것이다. 흔히 선팔, 맞팔이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열심히 소통하는 것을 먼저 생각하지만, 하나하나 작업을 해야 하다 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기 마련이다.

이렇게 하나하나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에게 한 번에 노출이 되려고 하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인스타그램을 전문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추천하고 있다. 과연, 그런 서비스는 왜 필요한 것일까?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들이 피드가 올라온다. 물론 중간중간 광고가 올라오긴 하지만, 사람들은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의 게시 글만 볼 수 있다는 매력에 시작을 한 사람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만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해시태그로 검색을 하여 본인이 원하는 것들을 찾아볼 수 있고, 또는 무작위로 추천되는 사진과 글들도 볼 수 있게 되어 더 많은 사람이 함께 즐기고 있다.

이전에는 피드에 올라오는 글들이 무조건 올린 시간에 따라서 글이 올라왔다고 한다. 즉, 본인의 관심사와 상관없이, 본인이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들이 글을 올린 시간에 맞춰서 피드의 글들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알고리즘이 업데이트되면서 비즈니스로 활용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커졌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제는 시간 순서대로가 아니라, 본인의 연령, 성별, 관심사 등에 따라서 알고리즘이 자동 판단하여 글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본인과 더 자주 연락을 하거나 소통을 한 사람의 글들이 자주 올라오도록 바뀌었다고 한다.

이를 바꿔말하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활용하여 인스타 알고리즘이 본인이 올린 글들이 인기 있고, 좋은 게시글을 꾸준히 올리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면 그다음부터는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이 노출을 시키게 되는 것이다.

비즈니스로 활용을 하는 방법은 많지만, 협찬을 받든, 또는 공구 형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작업을 할 경우 금전적으로 이익을 가져다주게 만들어주는 가장 기초적인 작업이 인스타로봇과 같은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대부분의 인플루언서들은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한다.

보통 협찬의 경우에는 제품을 홍보하는 목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개인이 운영하는 계정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적어서 올리도록 유도를 하는 경우가 많다. 업체에서 유저를 선정할 때 팔로우 수와 함께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아요 수이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를 한다면, 첫 시작은 업체로부터 협찬을 받는 것이라고들 말한다.

그리고 이후에는 제품을 완전히 판매하는 공구 형식의 제의가 들어오기도 하며, 요즘은 연결해주는 플랫폼이 많아 원하는 당사자가 특정 제품에 대해서 판매를 하겠다고 신청을 하는 경우도 많이 늘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후자의 경우, 본인이 판매하는 제품이 많을수록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다 보니,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그 발판을 다듬을 수 있는 거부감 없는 서비스라고 판단하여 시도해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본인이 브랜드를 만들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활용하고 있는 플랫폼 역시 인스타그램이다. 이 경우에는 다른 제품들보다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경우가 적기 때문에 무엇보다 많은 사람에게 노출이 되어 홍보가 되는 것이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지름길이라고 한다.

모두 다른 상황들이지만, 결국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거나, 인플루언서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그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스타로봇에서 더 많은 사람이 부담 없이 진행해볼 수 있도록 1일 무료체험을 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