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광주수완 직영점 그랜드 오픈
휴테크 안마의자, 광주수완 직영점 그랜드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주식회사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전남 광주수완 직영점을 2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휴테크는 기존 광주금호월드 직영점에 이어, 광주광역시에만 총 2개의 직영점을 운영한다. 휴테크는 순천 직영점과 전주 직영점까지 포함해 호남 지역 오프라인 체험망을 확장, 고객 접근성을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휴테크는 직영점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고객 성원에 따라 지속할 방침이다.

사진: 휴테크 직영 전시장
사진_휴테크 직영 전시장

특히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이 카이(KAI) GTS7 아트모션 또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4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눈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휴테크는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최상의 마사지 기술과 쾌적한 체험 환경으로 고객님들을 맞이할 준비가 완료됐다”라며 “현재 휴테크 전국 직영점은 매 시간 실내 환기 및 체험 제품 살균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5인 이상 집합 금지 행정 명령을 준수하고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각 직영점에 전화 문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최근 ‘2021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 브랜드에 선정,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지켰으며, 작년 동기간 대비 올해 1월 매출이 81.3% 신장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