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동해점 '혼수가구 기획전' 실시
가구톡세상 동해점 '혼수가구 기획전'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동해점이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가구 패키지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구톡세상 동해점은 LED 조명침대, 기능성 원단소파, 우드슬랩 식탁과 원목거실장으로 이어지는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신혼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혼수가구 기획전은 가구톡세상 동해점의 인기제품인 침실가구와 거실가구 시리즈를 중심으로 가구 단품 할인, 패키지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파격 혜택이 마련됐다.

대표적인 구성품으로는 신혼부부 침실세트와 세라믹 4인식탁, 원목 4인식탁 등이 있다. 침대는 은은한 브라운과 아이보리 색상이 조화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LED조명과 초고속 충전 USB포트가 침대 머리판에 탑재돼 있다.

원목 4인식탁은 라이트 월넛색상의 100% 원목가구로 고급스럽고 견고한 느낌을 주며, 세라믹 4인식탁은 모던 실버 컬러 다리에 고급스런 마블이 들어간 화이트 세라믹 상판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가구톡세상 동해점 대표는 "이번 혼수 기획전은 혼수 가구 구매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챙길 수 있는 실속 있는 형태로 마련됐다"며 "예비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가구와 알찬 추가 구성으로 로맨틱하고 알차게 신혼 공간을 채워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전국 10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내며, A/S 관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