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및 신혼가구 전문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50% 할인 프로모션
입주 및 신혼가구 전문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50% 할인 프로모션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으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1인 가구를 비롯해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한 50% 할인과 10% 페이백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침실가구 원목 침대와 원목 붙박이장(옷장),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와 주방을 대표하는 원목 식탁, 원목 장식장, 원목 렌지대 등으로 거실과 서재 그리고 아이 방 가구까지 폭넓은 디자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이직가구는 새 가구 증후군을 유발하는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친환경 원목과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으로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함으로써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비스포크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건강한 소재는 물론 디자인과 실용성, 활용도까지 모두를 고려한 디자인 원목가구를 원목의 수종별로 출시함으로써 폭넓은 선택을 제공해 구매 고객의 제품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불필요한 유통 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고객 문의량과 유입률 또한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곳으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원목가구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1~3층) 직영 쇼룸은 인근 주변 지역들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베이직가구 공식 계정)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